Community

소백산 남천계곡의 맑은 물과 깨끗한 공기, 푸른 숲을 안고 있는 펜션

최고의 펜션이었습니다

작성자
chris p
작성일
2022-08-20 08:25
조회
360
8월 초 2박 했습니다.
매년 단양으로 여름휴가를 옵니다.
이 동네로만 3번째 오는데 이유는 계곡도 있고 자연경관도 좋아서 입니다. 전에 갔던 펜션들에서 불편하고 깨끗하지 못해서 펜션을 찾다가 개울가펜션이 후기도 너무 좋고 깨끗하다는 글이 많아서 이곳으로 예약했습니다.
부산에서 출발해서 단양에 일찍 도착했는데 비가 많이 와서 곧장 펜션으로 들어갔습니다.
입실시간이 3시안데 너무 빨리 도착해서 청소가 시작되는 객실앞에서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전 손님이 사용했던 이불도 다 걷어 가시고 새 이불로 교체되고 방바닥도 깨끗하게 청소되는걸 지켜보고 냉장고 안도 깨끗하게 청소하시고는 음식부터 먼저 넣게 배려해주시고 정말 친절하고 깔끔하신 사장님이셨습니다.
2틀내내 비가 내렸는데 침구류나 수건이 깨끗하고 뽀송뽀송 하니 정말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 가림 텐트가 객실 앞 태이블 위에 설치되어 있어 비맞지 않고 바로 문앞에서 바베큐 해먹고 휴식도 취하고 모든게 문앞에서 해결되니 편했습니다.
마당도 데크가 깔려있고 그네도 있고 야경도 이쁘고 주차하고 바로 객실로 이동할 수 있고 동선이 정말 편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주방용품들도 넉넉히 들어가 있고 숙소안에 없는게 없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특히, 냉장고가 커서 준비해온 음식들을 넣고도 남아돌 정도 였습니다. 화장실 2개인것도 좋았습니다.
가울에 우리 가족만 오려고 4인실도 보고 갔는데 복층구조인데 4명이 아니라 8명도 쓸수 있는 크기 였습니다.
단양여행을 좋아하는 저희 가족이 찾은 최고의 펜션 입니다!!
전체 0